scottlang
DELL Server RMA 정책 본문
728x90
Dell Service Level
◆Basic Support - 장애 발생시 Dell TS Team RMA 접수되는 시점부터 익일 처리 서비스
◆Pro Support - 엔터프라이즈급, 엔지니어 간 지원을 제공하는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에 연중무휴 24시간 직접 액세스
- 4, 8시간 부품 및 엔지니어 도착 옵션이 포함된 원격 및 현장 방문 서비스 지원
- 데이터 센터 및 엔드 유저 어플리케이션, OS 및 펌웨어 문제 해결을 위한 사고 중심 타사 소프트웨어 지원
- 심각도 수준 1로 식별된 문제에 대해 문제 해결과 함께 긴급 부품 발송 및 엔지니어 파견
'Serv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Optical Fiber Cable (0) | 2020.07.02 |
---|---|
서브넷 마스크 (0) | 2020.07.02 |
DELL NVMe PCIe ssd Slot (0) | 2020.06.17 |
DELL OMSA CLI Raid 구성 (0) | 2020.06.17 |
QPI link L1 Power management (0) | 2020.06.17 |
Comments